북이십일

    Book21 Publishing Group


    북이십일 기업 로고

    기업 소개

    (주)북이십일은 1990년 "남과 다르게, 어제와 다르게" 정신으로 설립.
    분야별 브랜드 차별화, 콘텐츠 프로바이더로서의 전략을 통하여 한국 출판업계의 흐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소개
    [21세기북스] 경제 경영 자기계발 분야의 독보적인 브랜드로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설득의 심리학> 등 밀리언셀러를 출간.

    [arte] 문학 브랜드로 세계의 우수한 작가들의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혹은 잊혀서는 안 되는 작품들에, 새로운 가치를 담아 재창조한 '깊고 아름다운 책'을 출간

    [마법천자문]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한자학습과 학습만화 열풍을 이끌며, '재미'와 '학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성공적인 에듀테인먼트의 모델. 교육산업대상 출판분야 대상 등을 수상한 대한민국 최고의 학습만화.

    [을파소/아울북] 아동 교양 브랜드. 실용 지식을 중심으로 한 어린이 경제서와 과학 교양서 등 즐거운 학습을 지향하는 아동종합출판 브랜드.

    주요 사업 / 히스토리

    GOGO 카카오프렌즈: 누적판매량 100만부 돌파(2020년)
    마법천자문: 1,000만부 판매돌파(2008년)
    마법천자문: TV애니메이션 시즌 1-2 방영, 뮤지컬, 전시회 런칭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설득의 심리학>: 밀리언셀러 등극
    <열두살에 부자가 된 키라>: 100만부 판매 돌파